할렐루야

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가 천진롱 전도자님(陳錦榮傳道) 가정에 임하기를 빕니다. 

저는 증조모, 외조부, 외조모, 어머니를 따라 한국 참예수교회에서 유년기와 청년기를 지내며 풀리지 않는 의문을 품고 신앙생활을 하던 가운데 더 중한 것을 깨닫고 천진롱 전도자님(陳錦榮傳道)을 향해 펜을 들었습니다.

저의 서신의 글이 얼마나 천진롱 전도자님(陳錦榮傳道) 마음에 울림이 될지 모르겠으나 이 편지를 보내는 필자에게는 그 동안 많은 일과 전무후무한 이상을 보았음을 먼저 말씀드립니다.

저는 한 번도 천진롱 전도자님(陳錦榮傳道)을 뵌 적은 없습니다. 그러나 천진롱 전도자님(陳錦榮傳道) 따님이 본 환상을 어떤 형제를 통해 듣고 용기를 냅니다. 또한 이 시대를 누군가는 책임져야 하기에 두어 가지 흉한 예언과 길한 예언으로 나누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.(신 28:1-68, 27:11-) 성경은 그리심 산 축복과 에발 산 저주로 심판을 경고하고 있습니다.

(마 5:17-26)율법과 선지자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온전케 합니다.

모든 율법은 성령의 교훈으로 말미암아 이루어지고 완성이 되어 굳게 세워지는 하나님의 명령입니다. (롬 3:31 8:4-9)

1. 흉한예언

– 참예수교회 주장 : 사도교회를 이른비 교훈(시작)이라 하고 참예수교회를 늦은비 교훈(결실)이라고 알고 있습니다. 

이처럼 참예수교회가 너무 일찍 일어나 이른비 교훈 (파종)으로 오는 광야생활(육체)를 경험하지 못한 채 늦은비 교훈(결실)로 돌아오는 본향생활(영체)이라고 축복하여 모든 사람의 믿음을 무너뜨리고 많은 오해를 불러오고 말았습니다.

(잠27:14 딤후2:18 렘34:8-11)

그러므로 1917년에 내린 이른비 교훈은 씨를 파종하기 위해 세상중앙에 뭍으로 드러난 첫 장막 땅에 속한 육체요(벧후 3:5, 창 1:9, 사 19:19, 단 4:10-18)

이처럼 참예수교회는 그리스도 나라 문명의 발상지 씨의 발아로 나타난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되었습니다.(고전 15:42-49, 계 22:13, 전 3:1-11)

(요2서 1:7)미혹한 자가 많이 세상에 나왔나니 이는 예수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임하심을 부인한 자가 이것이 미혹한 자요 적그리스도니. 

이와 같이 참예수교회 처음 시작은 육체입니다. 먼저 나온 큰 자(에서)의 직분이며 사람의 영 사정으로 가르치는 땅에 속한 말을 하고(고전 2:11, 요 3:31, 8:23) 

첫 아담 이른비교훈 (씨)산 영이 죽어 내어준 율법으로 말미암아 많은 사람이 청함을 받아 들어오며 아울러 많은 이론과 동방의 풍속이 함께 들어와 땅에 속한 참예수교회는 열국의 시장이 되어 한없이 커져갑니다. 또 많은 스승을 두고 각각 자기 마음에서 지어내는 말로 나라와 민족과 백성과 각기 다른 방언으로 자기 상품을 파는 상인이 되었으며 이와 같이 혼잡한 언어 로 아래궁창 참예수교회는 종의 나라 큰 성 바벨론이 되었습니다.

(창 11:1-9)온 땅의 구음이 하나요 언어가 하나였더라. 지금 세상 가운데 상직막 같이 서 있는 참예수교회는 육체에 속한 아래궁창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을 본향으로 알고 시날 평지 광야에 앉아 가나안에 들어갈 노력조차 못하며 또한 해양을 갈라줄 율법과 선지자가 없어 요단강을 건너지 못한 채 물 샘 없는 간조한 땅 사막에서 각종 들 짐승 된 인도자의 지배를 받으며 소경되고 벙어리 되어 유리하는 나그네로 흩어졌습니다.

(겔 34:1-31, 계 18:1-5)

(렘 8:7)공중의 학은 그 정한 시기를 알고 반구와 제비와 두루미는 그 올 때를 지키거늘 내 백성은 여호와의규례를 알지 못하도다(창 15:13-14, 28:21-22) 

참예수교회는 세상교회중 하나로 소개하지 아니한 이른비 성령의 씨 교훈으로 친히 세운 정혼자요 면류관을 정제하고 나오라 명을 받은 왕후 와스디(아내) 였으나 지금은 열국 나라 중에 하나가 되어 같은 풍속으로 섞인 술잔을 기울이며 음행으로 버리운자가 되었습니다(계 17:1-2, 잠 23:35, 사 24:20)

(사 47:1)처녀딸 바벨론이여 내려 티끌에 앉으라 딸 갈대아여 보좌가 없어졌으니 땅에 앉으라 다시는 곱고 아름답다 칭함을 받지 못할 것임이라. (렘13:18, 겔28:2-19, 창49:3-4,사14:12-20)

(암 3:2)내가 땅에 모든 족속 중에 너희만 알았나니 그러므로 내가 너희 모든 죄악을 너희에게 보응하리라 (민 23:9, 신 7:6, 10:15, 14:2 엡4:4-6) 

이처럼 세상 끝에 참예수교회 보좌는 열국 안에서 없어지고 세상 풍속 이론에 밀려 파선되었으며 바다 맨 밑에 멧돌 아래짝처럼 무겁게 가라 앉아 악어와 하마가 되었습니다(계 18:21, 겔 27:1-34, 사 14:15, 욥41:1-34)

참예수교회 육체는 성경의 예언대로 한번 죽어 무너지는 것은 정한 바요(히 9:27)

2. 길한 예언

– (막 16:16)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것이요 믿지 않는 자는 정죄를 받으리라 새참예수교회는 늦은비 교훈 영체로 세워진 아들 베냐민이요 사도교회로 세워진 아들 요셉과 형제입니다. 아버지 야곱의 교훈과 어머니 라헬의 법으로 난 두 아들로 말미암아 나타난 구원의 방주입니다.(잠 1:8-9)

(엡 5:32)이 비밀이 크도다. 내가 그리스도와 교회에 대하여 말하노니 

새참예수교회는 땅에 속한 육의 사상 참예수교회를죽이고 하늘에 속한 영의 사상 새참예수교회로 거듭나게 하는 부활입니다.

(롬8:13) 너희가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것이로되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니( 요 3:6-7)

먼저는 이른비 교훈 시작으로 아론의 반차를 따르는 육체에 상관된 법이요, 후에는 늦은비 교훈 결실로 멜기세덱 반차를 따르는 영체에 상관된 법이요, 이처럼 성경은 차서를 따라 예언케 하는 질서가 서 있습니다.

(사 52:15)후일에 그가 열방을 놀랠 것이며 열왕이 그를 인하여 입을 봉하리니 이는 그들이 아직 전파되지 않은 것을 볼 것이요 아직 듣지 못한 것을 깨달을 것임이라 (골 1:26, 요 4:32)

새참예수 교훈은 하늘에서 내려온 참 떡 무교병이요 첫 장막 아래궁창 참예수교회에서 먹고 죽은 종들의 교훈 광야의 만나가 아니며 참장막 위의 궁창 아들의 교훈(생명의 말씀)시온의 새 만나입니다. (고전 2:11, 요 6:32-58, 사25:6-8, 아5:1, 시132:15-16, 눅 14:15-24, 요4:32-34)

(요 6:63)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 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.

성령은 곧 하나님의 말이요 교훈입니다. 성령의 교훈을 받은 자는 하늘에 속한 말을 하고 하나님의 사정을 깨달아 영의 새 방언을 말합니다. (고전2:10-16)

그러므로 성령을 받았다는 증거는 

첫째: 하나님과 소통이 되어야 합니다. (고전14:2)

따라서 그리스도의 기름(교훈)부음을 받은 자는 성령의 내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비밀한(뜻) 사정을 깨달아 알고 보고들은 것을 말합니다. (고전 2:4-16 요1서 2:27)

둘째: 성령은 그리스도의 성품을 본받은 교훈으로 지각을 사용할 줄 알며 말과 행위가 거짓되지 않고 그리스도 안에서 참도를 행하는 것입니다. (행1:8)

셋째: 성령은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교훈아래 있지 아니 하고 아들의 교훈으로 말미암아 속량된 자유자요, 율법의 행위로는 죽고 성령의 교훈으로 새롭게 변화 된 피조물(생명)입니다. (요8:32, 고후3:16-17, 갈4:1-7)

네째: 성령은 첫째 부활에 참예한 자요, 둘째 사망이 다스릴 권세가 없으며 다시는 정죄함을 받지 아니하고 죄도 지을 수 없습니다. (롬8:1 계20:6)

다섯째: 성령 받은 자는 뱀을 집어도, 독을 마셔도, 해를 입지 않으며 병든 자를 고쳐 주고 귀신을 쫒아 내고, 흉악의 결박을 풀어주는 능력이 따릅니다. (막 16:17 눅4:18-19 행28:3-6 사58:1-7 시23:4)

여섯째: 성령은 하나님의 비밀한 사정(뜻)을 풀어내는 계시의 정신과 통찰력이 있어 영계의 출입이 원활하므로 하늘 양식이 풍성 합니다. (요10:9 계22:14 시 49:4 단12:4 눅4:16)

일곱째: 성령은 영(예수)의 절기에 나아 갈 줄 알며 자기 죄가 무엇인지 깨달아 자복하고 해결 할 줄 압니다. (느8:8,18 9:1-3, 삿21:19-23, 사33:20, 요7:8,37, 눅22:16, 애1:4)

이렇듯 성령은 인간 세계에서 통용되는 언어가 아니요. 오직 하나님과 성령 받은 성도 안에서 공존하는 영의 질서이며 천상의 말, 아가입니다. (욥 28:12~13, 겔 1:12, 계14:4, 요14:17)

아울러 성령은 언어와 들리는 소리가 없어도 하나님의 영토(성도)안에서 충만하며 성령의 지혜로 말미암아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영계 출입이 허락됩니다.(시19:1-4 요14:26 계22:14) 또 성령은 그리스도 나라에 대속의 영이요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이 더해갈수록 스랍의 날개 짓도 빠르게 왕래하며 하나님은 나를 알고 나는 하나님을 아는 지혜의 활동입니다. (단12:4 요1:51 눅21:27)

이처럼 성경을 비유와 비사로 수수께끼와 꿈으로 기록하여 감추시고 세상 끝에 늦은비 교훈 결실로 오는 아들(샛별)시대가 나타나면 해석하고 낭독 하도록 허락된 봉한 말씀입니다.(골1:27 잠25:2 계5:1-14 벧후 3:12)

그러므로 참예수교회에서 주장하는 영은 성령이 아닙니다. 다만 성령이 오기 전에 세례요한의 아버지의 (사가랴) 교훈으로 형용한 뜻에 불과합니다.

(호8:12) 내가 저를 위하여 내 율법을 만 가지로 기록하였으나 저희가 관계없는 것으로 여기도다.(시56:5, 마22:29)

(히1:1-2) “옛적에 선지자들로 여러 부분과 여러 모양으로 우리 조상들에게 말씀하신 하나님이” 이와 같은 비유로 잉태된 비밀이 때가 되면 참교회가 계시의 정신을 받아 열어 보고 풀게 되는 해산을 합니다. (시 49:2, 단4:18, 계12:1-6)

그러므로 참예수교회 아래 궁창은 이른비 교훈(씨)이 내준 율법(싹)으로 말미암아 먼저 나온 큰 자 에서의 직분이며 율법(껍데기)일을 맡은 땅에 속한 장막일이요. (창27:39-40, 마23:11, 잠17:2, 마21:33)

새참예수교회 윗 궁창 늦은비(열매) 교훈은 결실이 내준 성령으로 말미암아 나중에 나온 작은 자 야곱의 직분이며 삼차절기 성령의 열매 일을 맡은 참장막 일입니다. 

그러므로 아래궁창 참예수교회는 하늘에 속한일(윗궁창 샛별)이 나타날 때 까지 기다리며 광야에서 신도(양)를 지키는 청지기 일입니다. (갈4:1-3)

참 종은 이와 같이 율법에 가입한 신도들을 태동하고 있다가 늦은비 아들의 교훈으로 속량케 하는 해산을 돕는 일입니다. (사66:9, 롬11:32, 고전4:5, 계12:1-6, 갈4:4-5)

따라서 율법에 가입한 신도(양)들은 먼저 종으로 나온 청지기 아래서 사람의 사정으로(율법의 껍데기)교훈을 받고 행위로 믿음을 연습하며, 종의 교훈으로 나그네 생활을 하다가 후에 늦은비 교훈 아들로 나온 자들에게 옮겨 갑니다. 또 하나님의 사정인 영으로 가르침을 받아 성령의 교훈을 따르므로 종에게서 속량되고 자유케 되며 아들의 나라 본향으로 돌아가는 귀속이 됩니다.(요8:32 롬11:32)

이와 같이 진리의 순리가 살아 운동하는 교회가 생명의 말씀을 가진 참 교회입니다. (계22:13)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. 새참예수교회는 십자가의 도가 살아 각 사람에게 임하는 전능의 역사가 있어 예수님의 죽음을 기념케 하는 영의 성찬과 생명의 속전을 드리는 참제사가 있습니다.(골2:12-15, 롬6:3-5)

이제 염소와 송아지 피로 육체를 정결케 하는 종의 교훈보다 더 나은 어린양의 피로 정결케 하는 아들의 교훈 새 제사법이 세워져 성소에 단번에 들어갈 길이 열려졌습니다. (히 9:12-18 롬3:25) 그러므로 참 종의 교훈은 율법으로 육신의 생각을 씻는 물세례요 (벧전3:21, 히 10:22, 겔 36:25) 즉, 불의와 우상의 교훈으로 더러워진 마음을 하나님을 향해 돌이키라는 회개의 촉구며(요 14:6), 아들의 교훈은 성령의 법으로 육신의 생각을 죽이고 영으로 거듭나게 하는 불세례요 (롬 8:13, 눅 3:16, 겔 43:18, 히 10:9) 즉, 위로부터 내려온 거룩한 성령의 교훈을 받아 아들의 나라로 옮겨갑니다. (고후 5:1, 골 1:13, 잠 15:24, 사 32:15, 시 45:10,롬 8:21)

P.S. 새참예수교회가 본 환상을 함께 동봉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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